며칠전에 구매한 샤오미 이동식 보조배터리 10400mAh 개봉 및 사용후기 입니다.


    저의 휴대폰은 소니 엑스페리아 Z1 으로 배터리가 일체형입니다. (분리안됨ㅠㅠ)

    그래서 저는 배터리 일체형 휴대폰의 필수아이템(?) 인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가

    가성비가 가장 좋다는 얘기를 듣고 말이죠 정말 용량도 10400mAh로 대용량에

    가격도 25,000원 전·후로 매우 저렴하더군요 v(*´∀`*)v


    개봉기


    우선 택배상자를 뜯어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 그 안에는 실리콘케이스, 한국어 설명서, 본체박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본체박스를 뜯자 기기본체,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 중국어로 된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를 씌우고 측면을 찍어보았습니다.

    (본체가 좀 무겁네요.. 무게는 라이트노벨 2권 정도의 무게?? ㅋㅋ)

    저기 USB포트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태블릿 등), 바로 옆에 있는 마이크로 5핀 포트는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는 곳 입니다.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하여 주시면 됩니다 !!


    실제로 휴대폰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모습 입니다.(제 손이 나왔네요 > _<)



    사용후기


    사용해보니까 꽤 괜찮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 출력도 잘 나오는것 같네요 일반 휴대폰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중국산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아직까지 별 문제도 없으니 만족합니다.


    Posted by 컴퓨터공학과 에디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