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여행기 (2일차) [2015-07-02]

    2015-07-01 ~ 2015-07-07 (6박 7일)


    드디어 올리는 영양가 없는 오사카 여행 2일차 포스팅!!



    그렇습니다. 제가 오늘 향할곳은 바로 닛폰바시입니다.

    닛폰바시는 오사카의 아키하바라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각종 전자제품, 공구,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피규어 등의 상품 등을 판매하는 가게가 많고,

    난바역과도 가까워 많은사람들이 다니는 곳 입니다.



    집을 나와서



    유가도 한번 확인 해주고



    센니치마에 츄오도리 상점가 라는 간판도 한번 찍어주고..!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가는길에 구로몬 시장도 보이네요 ㅎㅎ

    (마찬가지로 안갔습니다. 나중에 가 볼 예정!!)



    그리고 마침내 소프맙으로 왔습니다.


    소프맙에서 먼저 전자제품 코너도 보긴 했지만

    별로 볼게 없어서 바로 서적코너로 왔습니다.



    유니티 입문 책도 보이고



    윈도우즈 가이드북도 보이는군요



    그리고 서적 코너를 쭈욱 돌다가 게임코너로 왔습니다.

    역시 일본은 휴대용게임기가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게임 종류가 많네요 ㅎㅎ



    이번에는 라이트노벨 코너로 왔습니다.!!

    이 라이트노벨이 대단하다 2014년 2015년 두번이나 연패(連覇)를 한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입니다.

    저도 한국 정발판으로 봤는데 재미있긴 재미있더라구요

    (군대에서 읽어서 더 재미있었나?)



    근처에는 아이돌마스터 입간판이 세워져 있군요

    무엇을 알리려고 세운지는 몰라도 유키호 귀여워요 유키호










    그 외에도 여러가지 서적들이 보입니다.



    주문토끼도 보이고



    오오무로가도 보이네요 !


    서적코너를 대충 둘러보고 나서 저는 책을 사기로 했습니다.

    구매한 서적은 아래에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프맙을 나와서 둘러보고 있는데 아닛!!



    엔젤비트 게임 홍보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많이 찍어보았습니다.



    게임 CG도 보이구요



    KEY사의 고전작(?)인 클라나드와 카논의 교복도 보이네요~~

    (뒤에 있는건 어디에 나오는 교복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자세히 보니까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무려 11,550엔...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엔젤비트에 나온 교복도 전시 해 놓았습니다.



    이제 홍보 부스를 빠져나와 다음 목적지인 멜론북스, 라신반로 향했습니다.




    라신반에서는 음악CD, 피규어등 여러가지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멜론북스에서는 에로동인지(?!), 상업지등을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여러곳을 둘러본 후 시간이 좀 남아 가까이에 있는 도톤보리 강으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도톤보리 가는 길에서 본 시장



    그런데 결국 도톤보리 강에 도착하긴 했는데, 생각 해보니 나중에 또 올거라 결국 강만 보고 왔네요..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지하철에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니까 이 날 정말 한게 없더라구요.. 그냥 애니메이션 굿즈사고

    거리구경한거 밖에.. ㅋㅋ


    3일차에는 교토, 고베로 떠날겁니다.


    2일차 끝.


    -------------------------------------------------


    이제 아까 샀다고 말씀드린 책을 공개 하겠습니다 !!







    바로 논논비요리 만화책 1~8권, 앤솔로지 책입니다.

    읽기도 쉽고 한자에 후리가나까지 적혀있어

    일본어 공부 하기에는 딱 좋다고 생각되어 사온 책입니다.

    가끔 생각날 때마다 읽는데 일본어 공부에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내용이 정말 재미있어 너무 좋습니다. ㅎㅎ

    Posted by 컴퓨터공학과 에디슨